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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동성제약, 에스엔비디코리아와 ‘이지엔’ 중국 수출계약 체결
등록일 2020-11-16 11:17:12 조회수 78
내용

[보도자료] 동성제약, 에스엔비디코리아와 ‘이지엔’ 중국 수출계약 체결_201116.jpg
[사진 설명: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에스엔비디코리아 이유진 대표와 수출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60여억원 규모 수출 진행 예정.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매출 상승 기대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화장품 유통사 에스엔비디코리아(대표 이유진)와 중국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성제약은 중국 시장 내에서 ‘이지엔(eZn)’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게 되었다. 올해를 기점으로 60여억원 규모의 수출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출 품목에는 이지엔 브랜드의 염모제 라인과 헤어블리치 라인, 헤어케어 라인이 모두 포함되었다. 이외에도 동성제약은 여성용품 브랜드 ‘와우(WOW)’와 친환경 종이세제 ‘한장으로’를 함께 선보인다. 다양한 제품군이 소개되는 만큼, 향후 시장 반응과 전체 제품군의 판매 추이를 고려하여 수출 규모는 확대될 수 있다.

이는 동성제약이 중국 타오바오 티몰(T-mall)과 샤오홍슈에 이지엔 국제 브랜드관을 런칭한 이래, 적극적인 마케팅과 꾸준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파워를 키워온 결과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 수출된 제품들은 중국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이지엔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수출과 동시에 중국 시장 내에서 이지엔 브랜드의 마케팅과 브랜딩에 집중하여 매출을 대폭 확대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엔은 최근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중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해 CDSCO(인도 중앙 의약품 표준 통제국)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며, 스페인 등 유럽 주요 국가로의 진출 또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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