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60년에 이르는 동성제약은
화장품에서 완제의약품까지
미래지향적인 마케팅과
고객지향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빠르고 다양한 모습의 동성제약을 만나보실 수 있는 보도자료입니다.
동성제약의 다양한 소식과 제품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동성제약 보도자료
제목 이지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등록일 2019-12-18 11:10:24 조회수 323
내용


[보도자료] 이지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_191218.JPG


2020년 ‘염모염색제’ 부문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1위로 선정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염모염색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0년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소비자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14일 간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되었다. 이에 2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하였으며, 누적 투표수는 330만 건을 돌파했다.


그 결과 이지엔은 총점 4.99점을 기록하며 경쟁 브랜드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소비자조사 참여 인원 중 64% 이상이 10대와 20대로 나타나, 이지엔이 타깃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효과가 빛을 발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지엔은 특히 혼자서도 손쉽게 셀프염색이 가능한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3월에는 2019년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러 14종을 새롭게 선보여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신비로운 애쉬 컬러 라인과 세련된 브라운 컬러 라인 등을 선보이며 셀프로도 전문숍 못지 않은 감각적인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게끔 한 것이다.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이지엔 브랜드에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염모염색제 시장을 대표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다가오는 2020년에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이지엔’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지엔은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외에도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함께 강화하여 셀프 헤어 스타일링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동성제약 보도자료 이전글/다음글 입니다.
이전글 이지엔, 중국 왕홍과 함께 ‘K-뷰티’ 알린다!
다음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 즐겨보세요~!
리스트로